•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11℃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포스코그룹,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유튜브 쇼츠 영상 공모전 수상작 발표
포스코그룹,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유튜브 쇼츠 영상 공모전 수상작 발표
  • 손민지 기자
  • 승인 2023.12.0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발표...대중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기획
우수작 5편 크리스마스 시즌 홍대입구역 옥외광고 공개
포스코그룹 브랜드 슬로건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를 주제로 한 유튜브 쇼츠 영상 공모전 수상작.<포스코그룹>

[인사이트코리아=손민지 기자] 포스코그룹이 8일 브랜드 슬로건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를 주제로 한 유튜브 쇼츠 영상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포스코그룹이 지난 7월 새롭게 발표한 브랜드 슬로건을 대중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미래를 이끌어 갈 2030 세대가 자신만의 방법으로 ‘소소한 일상속에서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영상에 담으며 포스코그룹이 지향하는 가치에 공감할 수 있도록 추진했다.

지난 10월 16일부터 진행한 공모에는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독특하고 재치있는 방식으로 표현한 영상 245편이 접수됐다. 참가자들은 1분 이내의 짧은 영상 안에 환경·배려·사랑·도전 등 다양한 주제를 독창적인 방법으로 표현해냈다.

포스코그룹은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사내외 전문가들을 심사위원으로 선정해 독창성·완성도·대중 선호도를 평가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했다. 예심, 본심, 최종심 등을 거쳐 세상상(대상), 가치상(최우수상), 더하기상(우수상) 등 총 75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세상상(대상)의 영예를 차지한 영상은 ‘PLUS, What's your Real Value?’ 라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세상의 가치를 더하는 일상을 자작곡으로 표현, 포스코그룹의 브랜드 슬로건을 참신하게 재해석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포스코그룹은 우수작으로 선정된 영상들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12~25일)동안 홍대입구역에서 옥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포스코홀딩스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년세대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위트를 엿볼 수 있었고, 우리가 겪고 있는 사회문제에 대한 깊이 있는 고민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었다”며 “포스코그룹은 앞으로도 세상에 가치를 더해 나갈 주역인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스코그룹은 이번 공모전 수상자들에게 총 2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 수상 확인증을 발급하고 코로나19로 운영 중단 후 내년 재개 예정인 대학생 포스코그룹 브랜드 앰배서더에 지원할 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공모전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우수작 영상은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쇼츠 영상 공모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