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다랑어포 원료 함량 높이며 감칠맛 극대화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은 간편식 우동의 최대 성수기인 겨울을 맞아 ‘가쓰오우동’과 ‘얼큰우동’ ‘튀김우동’ 등 제품 3종을 리뉴얼한다고 6일 밝혔다.
진하게 국물을 우려낸 정통 방식의 가쓰오우동은 리뉴얼을 통해 가다랑어포 원료 함량을 높이고 다시마 간장 및 저온 숙성 우동 조미액을 더해 국물의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또한 얼큰우동과 튀김우동은 면에 달걀 흰자 분말을 더해 더욱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각 제품들의 특징을 소비자가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도 리뉴얼했다. ‘가쓰오 액기스로 깊은 풍미’ ‘청양고추와 홍고추로 칼칼한 맛’ 등의 문구를 더해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와 특장점이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현재 우동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17년째 1위를 고수하고 있다. 2000년 가쓰오우동 브랜드를 시장에 처음 내놓으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대한민국 대표 우동으로 자리잡았다.
김한슬 CJ제일제당 Wrapped Food & Noodle PM은 “소비자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가쓰오우동의 1위 비결”이라며 “다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과 품질을 계속해서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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