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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2-23 18:55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현대엘리베이터, KMAC ‘2023 한국의경영대상’ Practice 부문 수상
현대엘리베이터, KMAC ‘2023 한국의경영대상’ Practice 부문 수상
  • 김재훈 기자
  • 승인 2023.12.05 18:5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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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관리 서비스 ‘미리(MIRI)’, 혁신 제품·올해의 서비스로 선정
현대엘리베이터가 ‘2023 한국의경영대상’에서 '혁신 제품·올해의 서비스'로 선정됐다.<현대엘리베이터>

[인사이트코리아=김재훈 기자] 현대엘리베이터가 첨단 유지관리 서비스 ‘미리(MIRI)’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의경영대상’에서 프랙티스(Practice) 부문 ‘혁신 제품·올해의 서비스’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지난 6월 선보인 미리(MIRI) 서비스는 유지관리 혁신과 실시간 정보(Maintenance Innovation & Real-time Information)의 약자로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클라우드 및 빅데이터 기술을 적용해 엘리베이터의 운행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사전에 고장 및 교체주기를 예측해 대응할 수 있게 한 첨단 유지관리 시스템이다.

예지보전 기술에 기반한 미리는 승강기 고장으로 인한 운행 정지 건수는 기존 대비 43%, 승강기 비가동시간은 20.6% 감소시켜 이동 효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이와 함께 로봇 연동 기능은 물론 API(Application Programing Interface)를 기반으로 스마트 기기, 건물관리시스템(BIS) 등 외부 시스템과의 연동도 가능케 했다.

조재천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으로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선제적으로 적용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수준 높은 이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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