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Y
    14℃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오비맥주 카스, 유쾌한 연말 프로젝트 '카스 친구 소환'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 카스, 유쾌한 연말 프로젝트 '카스 친구 소환' 캠페인 전개
  • 장원수 기자
  • 승인 2023.12.0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 바쁜 현대사회에 완전체로 모이기 힘든 연말 모임에 주목…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추억 선사
디지털 사진관 ‘글래머샷’과 협업…카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 소환 초대장’ 제작 이벤트
오비맥주 카스의 ‘카스 친구 소환 캠페인’ 포스터. <오비맥주>

[인사이트코리아=장원수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가 연말을 맞아 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완전체 모임’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카스는 각종 모임과 송년회 등으로 바쁜 연말에 친구들이 ‘완전체’로 만나기 어려운 점에 주목했다. 그 결과, ‘모임에 빠진 친구 소환하기’ ‘친구와 사진 찍기’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소중한 사람들과 유대감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카스 친구 소환’ 캠페인이 탄생했다.

12월 1일 공개된 신규 TV 광고는 모임에 나오지 못한 친구의 모습을 등신대로 만드는 등 ‘완전체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는 친구들의 모습을 담았다. 결국 못 나올 것 같았던 친구가 깜짝 등장하며 즐거운 연말 모임은 완전체가 된다. ‘한 명이라도 빠지면 섭섭하니까’라는 카피와 함께 이들이 건배하는 모습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이와 함께 카스는 20대 젊은 소비자를 타겟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연말 모임을 위한 ‘초대장 제작’ ‘친구 소환소’ 팝업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펼친다. 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디지털 사진관 ‘글래머샷’과 연계, 밀레니엄 콘셉트의 유머러스한 배경이나 이미지를 합성 촬영해 연말 모임 초대장을 제작할 수 있다. 직접 촬영한 초대장은 개인 SNS로 공유하거나 함께하고 싶은 친구에게 전달 가능하다. 

오는 8일부터는 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강남과 홍대 상권 일대에 등신대 제작, 카스 라벨 스티커 제작이 가능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서울 주요 상권에 위치한 무인 셀프 사진관과 협업해 등신대와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 등 현장 이벤트를 시작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입장 및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카스 공식 홈페이지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소중한 사람들이 모이는 연말, 카스는 소비자들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모임을 갖길 기원하며 ‘친구 소환’ 캠페인을 벌인다”며 “올 한 해도 카스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