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대로 상권 활성화 위해 9개 브랜드와 제휴…참여 브랜드 지속 확대 예정
[인사이트코리아=정서영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 강남’ 방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강남대로 상권 활성화에 앞장서기 위해 인기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삼성 강남 방문 고객들을 위해 인근의 다양한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북 ‘플레이 패스(Play Pass)’를 다음달 4일부터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 강남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쿠폰북은 강남대로에 위치한 패션·뷰티·식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북을 소지한 고객은 해당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브랜드 별로 제품 할인, 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할인율과 사용 기간 등은 브랜드 별로 상이하다.
다음달 4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플레이 패스 쿠폰북에 참여하는 제휴 브랜드는 ▲라인프렌즈 ▲메가박스 ▲미쏘 ▲버터샵 ▲쉐이크쉑 ▲슈펜 ▲스파오 ▲시코르 ▲SLBS 등 총 9개 브랜드다.
삼성 강남 관계자는 “삼성 강남 방문 고객들이 플레이 패스 쿠폰북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보다 많은 브랜드들과 제휴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