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메가 히트 제품 ‘마데카 크림’ 새롭게 출시, 100여 가지 테스트 완료
[인사이트코리아=김민주 기자]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사이언스인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지난 2015년 첫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량 4800만 개(2023년 9월 기준)를 돌파한 메가 히트 제품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슬로에이징,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피부의 초기 나이 흔적부터 깊은 나이 흔적까지 케어하는 데 집중했다”며, “’모녀크림’, ‘국민크림’으로 불리는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병풀의 힘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