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장원수 기자]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의 모델 장영란과 함께 한 CF 영상 리틀과 초등, 중등 등 4편을 추가로 공개했다.
새로운 CF 영상, ‘아이스크림이 약이다’ 시리즈는 공부 중 느끼는 어려움을 ‘질병’에 빗대어 표현하고, ‘아이스크림 홈런’이 이를 고칠 수 있다고 ‘진단’하며 주요 학습 콘텐츠 및 서비스를 ‘처방’한다는 구조다.
지난 26일 공개한 첫 편 포함, 총 5편 구성이다. 5편 모두 장영란이 아이 또는 부모가 겪는 어려움을 공감하며, 홈런을 통해 초등학교 입학 준비를 위한 최적의 학습 콘텐츠부터 학교에서 배우는 교과 과정 및 비교과까지 넘나드는 학습 콘텐츠로 공부에 재미를 더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리틀홈런 ‘싫어싫어 공부싫어’ 편은 4~6세 유아, 초등 ‘엄마, 난 공부머리가 없나봐’ 편은 예비초~초등6학년, 중등 ‘아 몰라 내가 알아서 할게’ 편은 중학생이 흔히 할 수 있는 말과 함께 공감을 자아내며 시작한다.
이어, 리틀홈런 영상에서는 아이스크림 교과서가 초등 교과서 점유율 1위라는 점을 강조하며 교과서 학습 100% 대응은 물론 초등 입학 완벽 대비가 가능하다는 점을, 홈런 중등 영상에서는 다양한 출판사의 교과서를 아우르는 통합 학습과 실전 대비를 위한 ‘하루 5분’, ‘미라클 7일’ 등 체계적인 내신 대비 콘텐츠로 성적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CF영상은 유아부터, 초등, 중학생과 학부모까지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실제 학부모이기도 한 장영란 또한 그 상황에 공감해주며 홈런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6일 홈런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처음 공개된 새로운 CF 영상은 나흘 만에 조회수 16만 건 이상, 모델 장영란과 홈런에 대한 긍정적 댓글 200개 이상을 달성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