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8 20:44 (일) 기사제보 구독신청
롯데홈쇼핑,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 10분만에 1000벌 판매
롯데홈쇼핑,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 10분만에 1000벌 판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3.10.1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2일 단독 론칭한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GOYO)’가 최상급 소재를 활용한 고품질 아이템으로 방송 10분만에 1000벌이 판매됐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롯데홈쇼핑은 지난 12일 단독 론칭한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GOYO)’가 최상급 소재를 활용한 고품질 아이템으로 방송 10분만에 1000벌이 판매됐다고 18일 밝혔다.

고요는 몽골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로 롯데홈쇼핑이 단독 브랜드 확대의 일환이며, 올해 겨울 시즌을 공략해 1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신규 론칭했다. 

최상급 원사 수급부터 한국인 체형에 맞는 디자인 기획, 색상 개발까지 고요 본사와 협업을 통해 신상품을 선보였다. 최신 패션 트렌드인 ‘올드머니 룩’을 대표하는 소재인 100% 캐시미어를 사용해 니트, 재킷, 팬츠, 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방송 60분 동안 주문수량 5000세트, 주문금액 10억원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고요를 TV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육성할 생각이다.

지난 12일(목) 론칭 특집전에서는 ‘홀가먼트 풀오버’ ‘집업 재킷’ ‘니트팬츠’ ‘숄’ 등 최상급 캐시미어를 활용한 신상품 4종을 선보였다. 대표 아이템 홀가먼트 풀오버는 부드러운 소재에 목선을 부드럽게 감싸는 모크넥 디자인과 포인트 컬러로 방송 시작 후 10분 만에 1000벌이 판매되며 일부 색상 및 사이즈가 매진됐다.

총기장 185cm의 숄은 판초, 케이프, 머플러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20만원 후반대의 비교적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수요가 몰렸다. 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톡’에는 일반 방송 대비 2배 이상 많은 고객이 참여했으며, 전체 구매 고객 가운데 10% 이상이 두 개 이상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9시 45분 대표 패션 프로그램 ‘수정SHOP’을 통해 고요 2차 방송을 진행해 홀가먼트 풀오버를 비롯해 조거 팬츠, 후드 집업 등을 판매한다. 또한 내달 초에는100만원대 캐시미어 100 롱코트를 론칭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최상급 원사 100%를 사용한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가 론칭하자마자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최상급 소재,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 가격이 ‘올드머니 룩’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한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