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bhc치킨, 한일전 결승전 당일 매출 전주比 80% 증가
bhc치킨, 한일전 결승전 당일 매출 전주比 80% 증가
  • 장원수 기자
  • 승인 2023.10.1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월대비 50%↑, 전년대비 65%↑ 매출 기록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이 시그니처 메뉴 ‘뿌링클’과 함께 가맹점 매출 상승 이끌어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의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bhc치킨>

[인사이트코리아=장원수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대표 임금옥)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결승전에서 놀라운 매출을 기록하면서 축구에는 역시 ‘치킨’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bhc치킨에 따르면 대한민국 대 일본의 축구 결승 경기가 펼쳐진 지난 10월 7일 당일 매출이 전주 동기대비 80%↑, 전월 동기대비 50%↑, 전년 동기대비 65%↑ 상승하는 등 높은 상승률을 보였다고 전했다.

이날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대회 마지막 경기이자 결승전으로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큰 기대감을 모았고, 특히 놀라운 성적을 거두고 있는 축구대표팀에 대한 관심과 마지막 경기가 한일전이라는 점에서 모든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했다.

이번 bhc치킨 가맹점 매출 증가를 견인한 메뉴는 ‘뿌링클’과 ‘맛초킹’, 그리고 ‘골드킹’을 비롯해 지난 7월 말에 선보인 신메뉴 ‘마법클’이다. bhc치킨의 새로운 맛을 이끌고 있는 ‘마법클’은 출시 한 달 만에 50만 개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자사 내 판매 점유율 3위를 기록하며 뿌링클에 이어 bhc치킨의 또 하나의 시그니처 메뉴의 탄생을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은 이번 대회에 앞서 축구 전문 유튜브 채널 ‘이스타 TV'와 함께 경품 이벤트를 포함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치킨과 함께 축구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분위기를 이끈 바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결승전은 물론 축구대표팀의 경기가 펼쳐지는 날이면 항상 치킨과 함께 축구를 즐기는 고객 분들에게 감사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순간에 항상 bhc치킨이 함께할 수 있도록 최고의 맛을 선보일 것을 약속드리며, 아울러 고객 만족을 높여 가맹점과 동반성장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