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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8 20:44 (일) 기사제보 구독신청
KB금융, 착한가격업소 홍보하는 ‘KB마음가게 캠페인’ 실시
KB금융, 착한가격업소 홍보하는 ‘KB마음가게 캠페인’ 실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3.09.06 09:5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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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KB금융그룹이 고물가 장기화에도 착한 가격으로 식사를 제공하는 식당 등을 홍보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KB금융그룹이 서울 시내 60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KB금융그룹 영상·캠페인 참여가게의 홍보영상을 해당 가게에 설치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송출하면 소정의 지원금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그램인 ‘KB마음가게 캠페인’을 시행한다.

지원 대상 업체는 행정안전부의 ‘착한가격업소’로 선정된 가게를 대상으로 캠페인 참여의사, 착한 가격을 유지하게 된 사연 등 종합적인 인터뷰를 거쳐 선정됐다.

착한가격업소란 서비스 가격을 지역의 평균 가격 이하로 제공하면서 위생 상태와 친절도가 우수한 업소를 행안부의 기준에 따라 지방자치단체가 지정한 곳을 말한다.

영상은 60여 가게에서 KB금융그룹 광고와 함께 송출돼 캠페인에 참여하는 업체들 간에 서로를 알리는 홍보채널로도 활용된다.

이 캠페인은 향후 소상공인 지원 효과 등을 검토하여 서울 지역에서 수도권 및 전국 지역으로 점차 지원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윤종규 KB금융 회장은 “KB금융그룹과 연을 맺고 있는 이해관계자를 더 깊이 이해하여 공존의 기틀을 만들고 공고해진 신뢰 관계 속에서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한 변화를 추구할 수 있는 상생 방안을 함께 찾아가겠다”고 강조한 바 있다.

KB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KB금융그룹은 삶의 터전에서 최선을 다하시는 소상공인 분들을 위해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해 나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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