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코카-콜라가 제로 슈거‧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코카-콜라 제로 제로’를 선보였다.
한국 코카-콜라는 이번 제품은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택권을 확장하고자 기획됐으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카-콜라는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의 세분화된 취향과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코카-콜라 제로제로’ 역시 미국, 영국, 호주, 독일 등 다양한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코카-콜라사는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슈거 ‘코카-콜라 제로’, 제로 칼로리‧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패키지 또한 ‘제로 슈거’와 ‘제로 카페인’ 문구가 가독성 높게 표기돼 소비자의 직관적인 선택을 돕도록 했다. 신제품은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제로’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코카-콜라 제로’의 시원함과 짜릿함을 언제든 가볍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 제로’는 2006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코카-콜라는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을 통해 다양한 맛과 디자인의 한정판 ‘코카-콜라 제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월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개발사이자 배급사인 라이엇 게임즈와 협업을 통해 게임의 여정에서 획득하는 짜릿한 경험치(+XP)의 맛의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를 선보인바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