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8 11:42 (일) 기사제보 구독신청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일본 시장 진출로 글로벌 공략 속도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일본 시장 진출로 글로벌 공략 속도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3.08.3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부터 일본 아토코스메 12개 매장 입점
에스트라
아모레퍼시픽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내달 1일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내달 1일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일본의 최대 뷰티 전문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 숍인 ‘아토코스메(@COSME)’의 12개 매장에서 대표 제품 에이시카365 라인 4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의약학적 경험과 연구력을 기반으로 개발한 독자 성분을 담아내 차별화된 효능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에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2월 국내에서 출시한 이후 단일 제품 판매량이 30만개에 달할 정도로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6월 일본 현지에서 진행한 아모파시페스(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에서 제품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했을 당시 론칭 전임에도 현지 방문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일본 더마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

공식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아토코스메 도쿄점에서 내달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며, 피부 문진 서비스와 제품 샘플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트라는 일본 시장을 필두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직접 체험하고 효능을 경험하는 것이 더마 화장품의 핵심”이라며 “일본을 시작으로 내년 중 베트남, 태국 등 아세안 지역에도 진출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에스트라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일본 시장에 안착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기 진출 브랜드에 더해 지난해 라네즈, 올해 헤라를 추가로 선보이며 활발하게 일본 사업을 전개 중이다. 태평양제약으로부터 시작된 의약학적 헤리티지와 연구·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에스트라 론칭을 통해 일본 더마 시장도 본격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