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기업 소상공인 지원 특별 이벤트…6월26~7월9일 2주간 홈앤쇼핑앱서 진행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은 노란우산공제와 함께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한 특별기획전에서 우수 중소기업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별기획전의 명칭은 ‘노란우산‧홈앤쇼핑 알뜰-한 여름나기 쿨한 세일’(이하 쿨한 세일)이며 홈앤쇼핑 모바일 APP(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쿨한 세일을 통해 총 82개 협력사의 315개 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쿨한 세일은 6월 26일 10시부터 7월 9일 10시까지 총 14일간 계속되며 홈앤쇼핑 모바일 앱의 관심집중 기획전(6/26~7/2)과 구스샵 상단(7/2~7/9)에서 행사 기간을 나눠 각각 노출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및 10%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참여 기업 및 상품들의 각종 초특가 행사도 추가로 계획되어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에도 소기업·소상공인들의 영업 상황은 전혀 나아지지 않은 것이 현실”이라면서 “이번 특별기획전을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인들이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이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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