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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야놀자, 11주 동안 매주 테마파크·워터파크 등 인기 레저 상품 초특가로 선봬
야놀자, 11주 동안 매주 테마파크·워터파크 등 인기 레저 상품 초특가로 선봬
  • 장원수 기자
  • 승인 2023.06.16 10:0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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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주차 경주월드·캘리포니아 비치 이용권 특가 판매…추가 할인 쿠폰 적용 시 최대 68% 할인
야놀자가 초특가 레저 프로모션 ‘슈퍼놀이위크’를 진행한다. <야놀자>

[인사이트코리아=장원수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초특가 레저 프로모션 ‘슈퍼놀이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놀자의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을 맞아 증가하는 레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파격적인 레저 전용 혜택을 선보인다. 16일부터 8월 27일)까지 총 11주 간 진행되는 ‘슈퍼놀이위크’는 매주 테마파크·워터파크 등 인기 레저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먼저, 6월 18일까지 경주월드 종일이용권을 최대 39%, 캘리포니아 비치 이용권을 최대 62% 할인된 야놀자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선착순 3천 명에게 추가 15% 할인 쿠폰도 지급해 쿠폰 적용 시 최대 68%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앞으로도 시흥 웨이브파크·캐리비안베이 등 인기 레저 상품을 대상으로 파격 혜택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올 여름에도 누구나 마음 편히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 대표 레저 상품인 테마파크·워터파크를 초특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의 독보적인 가격 경쟁력과 여행ㆍ여가 인벤토리를 결합해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높아진 가격 민감도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트렌드와 야놀자의 가격 경쟁력을 결합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선보임과 동시에 배우 신세경, 가수 츄, 경제 유튜버 슈카와 함께 ‘계산적으로 노는 요즘 여행·여가 트렌드’를 공유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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