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와 협업한 ‘아침의 나라’ 팝업스토어 수익금 그린라이트에 전달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대상 한국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여행 지원사업에 사용
약 3주동안 팝업스토어 4만5000여명 방문, 한국의 아름다움 알려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대상 한국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여행 지원사업에 사용
약 3주동안 팝업스토어 4만5000여명 방문, 한국의 아름다움 알려
[인사이트코리아=신광렬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한국관광공사와 협업한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팝업스토어 굿즈 수익금 전액 약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기부금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를 통해 사회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여행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침의 나라는 검은사막 신규 지역으로, 우리나라 콘텐츠를 게임으로 구현해 글로벌 모험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4월 11일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서울의 중심인 종로에 아침의 나라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국내의 명소와 게임 속 풍경을 오프라인으로 선보여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렸다.
약 3주동안 검은사막 모험가 및 관광객 4만5000여명이 방문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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