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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삼양식품, ‘오르닉 유기농 아이슬란딕 요거트’ 출시
삼양식품, ‘오르닉 유기농 아이슬란딕 요거트’ 출시
  • 이숙영 기자
  • 승인 2023.04.27 09:3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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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가공 브랜드 ‘오르닉’ 론칭
3월 와디즈 론칭해 펀딩 목표 2266% 초과 달성한 신제품 선봬
삼양식품이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오르닉’을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오르닉 유기농 아이슬란딕 요거트’를 출시한다.<삼양식품>

[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삼양식품은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오르닉(Ornic)’을 론칭하고 첫번째 제품으로 ‘오르닉 유기농 아이슬란딕 요거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르닉은 ‘오르다’와 ‘Organic’의 합성어로, 삼양목장에 올랐을 때 느낄 수 있는 청정한 자연을 담은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 첫 제품인 오르닉 유기농 아이슬란딕 요거트는 삼양목장의 유기농 원유를 3배 농축시켜 맛과 영양을 강화한 프리미엄 요거트다. 유청을 분리해 농축시키는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신맛이 적고 담백 고소하며, 꾸덕한 질감이 특징이다. 한 컵(100g) 당 11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건강과 자연을 중시하는 브랜드 지향점에 따라 패키지를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종이로 만들었다. FSC 인증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종이와 상품에 부여되는 국제 인증이다.

오르닉 유기농 아이슬란딕 요거트는 100g, 300g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GS25 등 편의점 채널을 시작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청정한 삼양목장의 신선한 원유를 활용한 프리미엄 유기농 유제품을 오르닉 브랜드를 통해 선보여갈 계획”이라며 “오르닉 유기농 아이슬란딕 요거트는 지난 3월 와디즈에서 선론칭해 펀딩 목표를 2266% 초과 달성한만큼,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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