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Y
    17℃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Y
    16℃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Y
    17℃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9 19:43 (월) 기사제보 구독신청
광동제약, 건강함 가득 채운 ‘비타500 제로’ 출시
광동제약, 건강함 가득 채운 ‘비타500 제로’ 출시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3.03.0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류·칼로리 ‘0(ZERO)’…비타민 함량과 풍미는 그대로
반짝이는 실버 색상 적용한 세련된 패키지…비타500 누적 판매량 60억 병 이상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광동제약>

[인사이트코리아=김민주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건강한 비타민C를 가득 채운 ‘비타500 제로(ZERO)’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타500 제로’는 당류와 칼로리 함량을 ‘0(ZERO)’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기존 ‘비타500’에 함유된 비타민C(500㎎)와 상큼한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고 건강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를 가득 채운 제로’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어필한다. 

제품 패키지는 활력을 상징하는 오렌지 빛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계승하고 반짝이는 실버 색상의 ‘ZERO’ 문구를 삽입해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했다. 특히 10입 패키지에는 광동제약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이 삽입됐다. 편의점·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과 광동상회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비타500’은 ‘마시는 비타민C’라는 슬로건으로 2001년 출시돼 2022년까지 누적 60억 병 이상(내부 출고 데이터 기준)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착한 국민 드링크’로 자리매김했다. ‘비타500’은 모든 라인업에 보존료·착색료 등을 함유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헬시 플레저’ 등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광동제약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듯 60억 병 이상의 판매고를 돌파한 ‘비타500’은 앞으로도 국민들의 일상 속 활력을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