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류·칼로리 ‘0(ZERO)’…비타민 함량과 풍미는 그대로
반짝이는 실버 색상 적용한 세련된 패키지…비타500 누적 판매량 60억 병 이상
반짝이는 실버 색상 적용한 세련된 패키지…비타500 누적 판매량 60억 병 이상
[인사이트코리아=김민주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건강한 비타민C를 가득 채운 ‘비타500 제로(ZERO)’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타500 제로’는 당류와 칼로리 함량을 ‘0(ZERO)’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기존 ‘비타500’에 함유된 비타민C(500㎎)와 상큼한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고 건강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를 가득 채운 제로’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어필한다.
제품 패키지는 활력을 상징하는 오렌지 빛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계승하고 반짝이는 실버 색상의 ‘ZERO’ 문구를 삽입해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했다. 특히 10입 패키지에는 광동제약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이 삽입됐다. 편의점·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과 광동상회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비타500’은 ‘마시는 비타민C’라는 슬로건으로 2001년 출시돼 2022년까지 누적 60억 병 이상(내부 출고 데이터 기준)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착한 국민 드링크’로 자리매김했다. ‘비타500’은 모든 라인업에 보존료·착색료 등을 함유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헬시 플레저’ 등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광동제약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듯 60억 병 이상의 판매고를 돌파한 ‘비타500’은 앞으로도 국민들의 일상 속 활력을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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