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간 구매 고객 추첨 통해 총 10명에 구찌 명품백 제공
다이어트, 건강식품, 졸업‧입학 선물용 노트북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 준비
다이어트, 건강식품, 졸업‧입학 선물용 노트북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 준비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이 2023년 설 연휴 막바지인 24일부터 2월 5일까지 ‘명품 서프라이즈-복 담은 버킷백’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각 유통사별로 다양하게 진행됐던 혜택 제공 이벤트가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홈앤쇼핑 고객의 복 받는 쇼핑이 지속되기를 기원하는 의미로 총 10명의 고객에게 명품백 경품을 제공한다.
2월 5일까지 총 13일간 TV, 모바일 등 홈앤쇼핑 전 채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상품 구입 및 결제 완료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6일 진행한다. 제공 예정 경품은 구찌 미니 버킷백으로 2019년 프리폴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구찌의 대표적인 인기 아이템이다. 특히 복주머니를 떠올리게 하는 외관이 이채로운 게 특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명절 연휴가 끝난 이후에도 고객님들의 복 받는 쇼핑이 계속되기를 기원한다”며 “해당 경품행사 기간 동안 다이어트, 건강식품, 졸업/입학 시즌 선물용 노트북 등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2023년 쇼핑 체험을 더욱 풍요롭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홈앤쇼핑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