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론칭 기념 ‘한정판 굿즈 이벤트’에 15만명 응모
[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KB국민은행이 지난해 11월 선보인 NCT DREAM ‘KB스타뱅킹’ 광고가 공개 한달여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KB스타뱅킹 광고 배경음악으로 NCT DREAM 겨울 미니앨범 타이틀곡 ‘캔디(Candy)’가 선공개되면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영상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75만회를 기록했고 한달여 만에 소셜미디어 등 누적 조회수 1000만회 조회수를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광고는 TV, 아파트 엘리베이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릴스 등 다양한 형태와 컨셉으로 순차 공개되며 광고가 공개될 때마다 KB국민은행이 한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KB스타뱅킹의 편리한 기능과 혜택이 MZ세대에게 잘 전달됐다”며 “앞으로도 NCT DREAM과 KB국민은행이 만들어갈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스타뱅킹에서 진행된 ‘NCT DREAM 한정판 굿즈 이벤트’에는 15만명이 응모하며 NCT DREAM의 효과를 실감케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