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24℃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26℃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대드(DAD), 네이버 검색광고 &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GFA 공식 파트너사 선정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대드(DAD), 네이버 검색광고 &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GFA 공식 파트너사 선정
  • 장원수 기자
  • 승인 2022.12.2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에서 주목한 대드(DAD)의 글로벌 디지털 업무 역량
디렉터스그룹이 운영하는 디지털 전문 마케팅 회사 대드가 네이버 검색광고 &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GFA 공식 파트너사 선정로 선정됐다. 네이버 공식 대행사 현판식 : 맨 오른쪽부터 대드 김명각 대표, 디렉터스그룹 신재혁 대표, 대드 심창민 전무.
디지털 전문 마케팅 회사 대드가 네이버 검색광고 &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GFA 공식 파트너사 선정로 선정됐다. 네이버 공식 대행사 현판식 : 맨 오른쪽부터 대드 김명각 대표, 디렉터스그룹 신재혁 대표, 대드 신창민 전무. <디렉터스그룹>

[인사이트코리아=장원수 기자]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인 대드(DAD: Digital Asset Directors)가 지난 10월 1일부터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로 선정됐으며, 더불어 내년 1월 1일부터는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GFA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권은 국내 62개 검색 및 디지털광고 대행사가 자격을 취득하여 직접대행 및 재대행 업무까지 관리하면서 네이버 검색광고 관련 포괄적인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검색광고 공식대행사를 더 이상 추가하지 않고 있던 네이버 측에선 대드(DAD)의 경우 기존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들과는 명확한 차별점을 발견할 수 있었으며, 네이버 입장에서도 새로운 클라이언트의 영입 측면에서 기대감이 크다는 입장이다.

대드(DAD)는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018년 SEM International과의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을 시작으로 독일 RYTE와 디지털 최적화 솔루션(Forensic Optimization) 툴인 디바이처(Dweitzer)를 개발하여 구글은 물론 국내 최대 검색 엔진인 네이버까지 검색엔진 최적화 기술을 구현하고 있다.

SEO(검색엔진최적화) 솔루션 Dweitzer 기반으로 국내외 디지털 미디어영역의 전분야에 걸쳐 사업 영역을 확장하면서 2020년엔 세계 최대 광고대행사인 퍼블리시스 그룹(Publicis Groupe)과 공식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본격적으로 글로벌 클라이언트들의 한국시장 디지털마케팅을 전담하면서 디지털마케팅 역량과 범위를 확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네이버 측에선 대드(DAD)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디지털마케팅 역량을 높이 평가하여 최근 검색광고 공식대행사들이 국내시장 빅클라이언트 영입(이관) 경쟁 중심의 구도에 머무르고 있는 상황과는 확연히 구분되는 특장점으로 글로벌 클라이언트들의 국내 디지털시장 진출의 허브(HUB) 역할 수행에 있어 대드(DAD)가 네이버를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커뮤니케이션부터 운영까지 모든 업무가 가능하다는 부분에 주목했으며, 이 부분이 네이버 검색광고 및 GFA 공식파트너사 선정이 가장 큰 이유로 꼽았다.

대드(DAD)는 네이버 공식대행, 파트너사 선정 전에 이미 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광고 등 주요 디지털 매체를 대행하면서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클라이언트들의 다양한 목적과 목표를 달성해 나가면서 이례적인 단기 고속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대드(DAD)의 김명각 대표는 “이번 네이버 공식파트너사 선정은 그동안 다양한 국내외 클라이언트와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인 대드(DAD)의 공동 성장을 밑바탕으로 달려온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축적된 애드테크(Ad-Tech)와 디지털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유통DTC(Direct-To-Consumer)까지 확장하여 글로벌 유통에서 마케팅까지 원스탑 서비스인 MVP(MARKETING VENDORS PLAYER) 모델을 완성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대드(DAD)의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부분은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