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 = 안득수 기자]
토스 행운퀴즈에 '롯데홈쇼핑 LBL' 관련 퀴즈가 등장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4일 토스에서는 '롯데홈쇼핑 LBL' 행운 퀴즈가 출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며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첫번째 퀴즈는 "LBL은 LIFE □□□□□□ LIFE 의 약자이다"로 정답은 'BETTER'이다.
두번째 문제는 "LBL은 □□□□ BETTER OOOO 의 약자이다"로 정답은 LIFE이다.
세번째 문제는 "LBL 19FW 첫 론칭 상품 "퓨어 캐시미어 100 브이넥 □□□□ 니트"에 사용된 기법인 LBL의 기술 □□□□은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홀가먼트이다.
네번째 문제는 "지금 가입하면 연회비 ○○○○○원 → 무료!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30000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자체 브랜드(PB) LBL의 론칭 2년만에 누적 주문금액이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LBL은 롯데홈쇼핑이 2016년 첫 선을 보인 의류 PB로 '섬유의 보석'으라 불리는 최고급 소재 캐시미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단기간에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이후 밍크, 여우털 등 소재와 상품을 다양화하며 고객층을 확대해왔다. 론칭 이후 현재까지 팔린 누적 주문량은 146만 세트다.
LBL은 이번 가을에는 론칭 4년차를 맞아 '일상 속 럭셔리'라는 콘셉트로 최고급 원단으로 만든 의류를 선보인다. 세계적인 남성 명품 패션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캐시미어, 유럽산 명품 캐시미어 및 퍼(Fur) 브랜드 '만조니24'의 천연 모피 등 기존 홈쇼핑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최상급 소재를 사용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