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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신세계인터내셔날, 겨울 시즌에 강한 수입 브랜드 매출로 실적 회복세”
“신세계인터내셔날, 겨울 시즌에 강한 수입 브랜드 매출로 실적 회복세”
  • 장원수 기자
  • 승인 2023.12.12 15:3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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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핫한 그 브랜드 어디꺼?

[인사이트코리아=장원수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12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신규 브랜드와 주요 브랜드의 성장에 따른 수익 확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해니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올해 6개 브랜드(패션 4개‧화장품 6개)의 런칭을 완료했다”며 “내년에는 신규 브랜드와 중점 브랜드에 힘입은 턴어라운드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내년 매출 성장률은 △해외브랜드 10% △국내브랜드 8% △코스메틱 12% △자주 3%로 전망한다”고 덧붙였다.

이해니 연구원은 “전사 매출액은 10월에서 이달로 갈수록 회복세를 보인다”라며 “11월에는 셀린을 제외하면 월별 실적이 플러스로 전환했다”고 설명했다.

이 연구원은 “해외브랜드의 경우 어그, 에르노 등 겨울 시즌에 강한 수입 브랜드 매출이 높은 두 자릿수의 강한 흐름 보이고 있다”며 “어그는 지난해부터 국내외 셀럽들이 선택한 아이템으로, 무신사 신발 카테고리 10위권 내 다수를 차지했다”고 지적했다.

그는 “코스메틱의 경우 해외 코스메틱의 견조한 매출로 하이싱글(높은 한 자릿수) 성장을 예상한다”며 “지난해 말 런칭 2개 브랜드의 합산 매출이 100억 원대를 달성했다”고 언급했다.

이어 “국내 브랜드는 톰보이와 고급 소재 브랜드 위주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고 부연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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