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웨이보 이벤트로 역대급 중화권 고객 유치
신세계면세점, 웨이보 이벤트로 역대급 중화권 고객 유치
  • 강민경 기자
  • 승인 2020.01.1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3만7000명 고객 릴레이 이벤트 응모...역대 최대 참여 인원 경신
신세계면세점이 중화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벤트에 63만7000명이 참여했다.<신세계면세점>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중화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신세계와 함께 매일매일 언박싱' 100일 릴레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해 9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웨이보 공식 계정에서 면세업계 최초로 100일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63만7000명의 중화권 고객이 릴레이 이벤트에 응모해 신세계면세점 역대 최대 참여 인원을 경신했다.

이번 이벤트로 6300만 누적 콘텐츠 뷰, '#신세계와 함께 매일매일 언박싱' 해시태그 5800만회 콘텐츠 뷰를 기록하며 신세계면세점 SNS 캠페인 중 최다를 기록했다. 신세계면세점 공식 웨이보는 이벤트 동안 43만명의 팔로워가 증가했고 누적 팔로워는 440만명을 돌파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은 그간 중화권 고객들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0년 경자년에는 더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