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JB우리캐피탈, 7월 한달 쉐보레 더블제로 할부 제공
JB금융그룹 JB우리캐피탈, 7월 한달 쉐보레 더블제로 할부 제공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7.05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한국GM 공식 제휴 할부금융사인 JB우리캐피탈(대표 임정태)이 한국GM과 함께 7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고객 대상으로 선수금과 이자가 없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더블제로’를 실시한다. 더블제로 대상차종은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차종이다.

JB우리캐피탈이 한국GM과 함께 7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고객 대상으로 선수금과 이자가 없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더블제로’를 실시한다.JB금융
JB우리캐피탈이 한국GM과 함께 7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고객 대상으로 선수금과 이자가 없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더블제로’를 실시한다.<JB금융>

또한 무이자 할부와 추가 현금 지원이 결합된 ‘더블제로 무이자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에 따라 스파크 구매고객이 12개월 혹은 24개월 무이자 콤보할부 선택 시 무이자 할부 혜택과 각각 40만원, 20만원의 추가 현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쉐보레는 7월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첫차 구매고객 특별혜택’을 통해 생애 첫 차 구매 고객에게 3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5년 이상 차량 보유고객 특별혜택’을 통해 5년 이상 된 차량 보유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쉐보레 대리점 및 JB우리캐피탈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JB우리캐피탈은 1995년 12월 설립된 후 2011년 전북은행 자회사로 편입된 쉐보레 공식 할부금융사이자 자산규모 5조원 이상 여신전문금융사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