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판매로 소비자 접근성 확대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자양강장제 브랜드 ‘자황’을 리뉴얼 출시하고 편의점 판매를 통해 소비자 접근성 확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자황력(力)'은 기존 자황을 현대인들의 피로회복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한 제품으로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음양곽, 로열젤리, 인삼, 비타민B 등 한방과 양방 성분을 복합 함유했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음양곽은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하고 집중력 향상시키며 원기회복을 돕는다고 동의보감을 통해 알려져 있다. 로열젤리는 면역력 강화 효과가 있으며, 인삼은 피로개선·뼈 건강·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자황은 1994년 출시한 종근당의 대표 자양강장제 브랜드다. 자황은 ‘자양강장제의 황제’라는 의미를 담은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종근당은 자황력의 유통채널을 약국뿐만 아니라 편의점으로 넓히며 소비자 접근성을 확대했다.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한방 생약성분 효능과 양방의 필수 비타민을 함유한 자황력이 현대인들의 원기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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