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기업시민 포럼] 윤길주 인사이트코리아 대표 “대한민국 ESG 경영에 Insight 줄 수 있기를”
[2021 기업시민 포럼] 윤길주 인사이트코리아 대표 “대한민국 ESG 경영에 Insight 줄 수 있기를”
  • 한민철 기자
  • 승인 2021.06.1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오후 인사이트코리아 주최로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기업시민, ESG에 빠지다’ 포럼에서 윤길주 인사이트코리아 대표가 개회사를 하고 있다.
16일 오후 <인사이트코리아> 주최로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기업시민, ESG에 빠지다’ 포럼에서 윤길주 인사이트코리아 대표가 개회사를 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인사이트코리아> 주최로 열린 ‘2021 기업시민 포럼, 기업시민, ESG에 빠지다’에서 윤길주 인사이트코리아 대표이사는 “인사이트코리아의 포럼이 대한민국 기업들의 ESG 경영에 인사이트(Insight)를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16일 오후 <인사이트코리아>(대표이사·발행인 윤길주) 주최로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기업시민, ESG에 빠지다’ 포럼의 개회사에서 윤길주 대표는 이 같이 밝히며, 전 세계적으로 EGS 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다수의 국내 기업 관계자들이 포럼에 참석해준 것에 대해 감사를 전달했다. 

윤 대표는 포럼의 축사를 해준 국회 ESG포럼 공동대표인 김성주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기조연설을 맡은 정운찬 전 국무총리, 특별강연을 맡게 된 김석동 전 금융위원회 위원장, ESG경영의 솔루션을 제시할 유태영 한국외국어대 경영학과 교수와 김광기 ㈜ESG경제 대표, 김형석 한국기업지배구조원 정책연구본부장 등의 이름을 소개했다. 

윤 대표는 “사례 발표를 해주실 각 기업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오늘 포럼이 대한민국 기업들의 ESG 경영에 인사이트를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