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광주전남혁신 ‘이노시티 애시앙’ 완판
부영주택, 광주전남혁신 ‘이노시티 애시앙’ 완판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1.04.1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대 4베이, 각종 금융혜택 제공…분양 성공요인
광주 이노시티 애시앙 전경. <부영>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부영주택이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1번지에 공급한 광주전남혁신 ‘이노시티 애시앙’이 전 세대 완판됐다고 1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전 세대에 4베이를 적용한 점과 전실 시스템 에어컨(총 5곳) 무상제공, 발코니 무상확장, 분양 가격의 최대 5% 할인, 중도금 무이자 등의 파격적인 금융혜택이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는 분석이다. 후분양 아파트로 공급 돼 즉시 입주가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작용했다.

‘이노시티 애시앙’은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 총 1478세대다.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 위주로 설계했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했다.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됐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가 설치되며,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도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조성됐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 등이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