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을맞이 거실가구 타임특가 이벤트 열어
한샘, 가을맞이 거실가구 타임특가 이벤트 열어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11.0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한달 한샘몰서 소파, 수납장, 협탁 등 거실가구 할인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가을 이사철을 맞아 11월 한달 간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거실가구를 대상으로 타임특가, 무료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특가 이벤트에서는 매주 한번씩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는데, 3일 오전 10시까지는 거실가구 12종을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테이블과 소파가 결합된 ‘홈바’형 리클라이너 ‘프라임 더홈’은 26% 할인하고 천연 면피가죽을 적용한 리클라이너 ‘프라임 리츠’는 27% 할인한다. 거실장 ‘클린트 모던’은 30% 할인한다.

매주 새로운 상품 선보여…베스트 상품평 선정시 피톤치드 살균케어 등 제공

한샘이 가을 이사철을 맞아 11월 한달 간 거실가구를 대상으로 타임특가, 무료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한샘
한샘이 가을 이사철을 맞아 11월 한달 간 거실가구를 대상으로 타임특가, 무료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한샘>

한샘 하이 시리즈 소파 ▲하이 엠마 ▲하이 론다 ▲하이 모먼트 ▲하이 브리오를 대상으로 소파 2주 무료체험 이벤트도 연다. 고객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하이 시리즈 소파는 고급 천연가죽을 썼고 침대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신소재 하이브리드 패널을 적용해 꺼짐 현상을 줄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 ‘듀이 아르떼’ 패브릭 소파 출시를 기념해 우수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 홈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홈케어 서비스는 소파 살균케어와 집 전체공간을 대상으로 하는 피톤치드 살균케어 서비스로 구성된다. ‘듀이 아르떼’는 일반 패브릭 소파의 단점을 보완한 고성능 섬유를 사용해 오염 및 스크래치에 강하다.

한샘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거실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타임특가, 무료체험과 함께 패키지 구매 추가 할인도 제공하고 있느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Tag
#한샘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