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질본 콜센터 상담원에 빵‧생수 지원
SPC그룹, 질본 콜센터 상담원에 빵‧생수 지원
  • 한민철 기자
  • 승인 2020.05.27 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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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2000개 이어 이달에도 2000개 추가 지원
SPC그룹이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상담원에 빵‧생수를 지원했다. SPC
SPC그룹이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상담원에 빵‧생수를 지원했다. <SPC>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SPC그룹은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상담원에게 파리바게뜨 빵과 삼립 생수를 지원했다.

SPC그룹은 27일 이 같이 밝히며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된 이번 지원 제품들은 서울·과천·원주에서 근무 중인 상담원 500여명에게 전달된다고 설명했다.

지원 규모는 빵과 생수 총 2000개다. SPC그룹은 지난 2월에도 파리바게뜨 빵과 삼립 생수 총 2000개를 콜센터에 지원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 극복을 위해 애쓰는 1339 콜센터 상담사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자사 제품 추가 지원을 결정했다”며 “SPC그룹은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한 사회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kawskhan@insight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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