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시원함 지속…19일 전국 편의점 동시 시판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와 ‘릴 미니’ 전용 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Fiit ICE+ING)’을 19일 전국 편의점 4만3000여개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핏 아이싱은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으며 캡슐 없이도 강력한 상쾌함이 끝까지 유지되는 제품이다.
제품명 위트있는 현재진행형 구조로 ‘끝까지 지속되는 상쾌함’이란 의미를 전달한다. 패키지 디자인도 블루 색상과 크리스털 질감 처리를 통해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KT&G의 ‘릴’ 시리즈는 출시 1년 만에 100만대 판매를 기록하고, 지난 1월에는 누적판매량 200만대를 돌파하며 국내 시장에서 큰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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