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소소풀 동글 패치 2종 출시
애경산업, 소소풀 동글 패치 2종 출시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08.0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년초·귤 핵심 성분 원료⋯톤업·영양 등 고민별 사용 가능
애경산업은 눈가·볼 등 피부 고민 부위만 집중 관리를 위한 소소풀 동글 패치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눈가·볼 등 피부 고민 부위만 집중 관리를 위한 소소풀 동글 패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애경산업>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애경산업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SOSOOPL)에서 눈가·볼 등을 집중 관리 할 수 있는 스팟용 겔패치 소소풀 동글 패치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소소풀 동글 패치는 에센스가 함유된 반달 모양의 겔패치로 특허받은 수분 하이드로겔 제형을 사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 굴곡진 얼굴에 붙여도 뜨거나 흘러내림 없이 사용 가능하다.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인삼씨·잇꽃씨·생강 등의 3가지 내추럴 오일을 배합해 만든 소소풀의 독자 성분인 ‘그린 메디세라’(Green MediceraTM)를 함유해 보습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특히 싶거나 얼굴 전체에 마스크팩을 사용하기 귀찮을 때 피부에 붙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소풀 동글 패치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귤 성분이 함유돼 톤업 효과가 있는 ‘톤업 동글 패치’ ▲백년초 성분이 함유돼 영양감을 주는 ‘탱탱 동글 패치’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소소풀 브랜드 담당자는 “소소풀 동글 패치는 메이크업 전 눈가, 볼 등에 붙여 사용하면 피부 컨디션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며 “또한 다 쓴 패치를 물에 넣으면 패치에 남은 에센스 성분이 물에 녹아 세안할 때나 입욕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