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북포라이프 1주년 쿠팡도서 상반기 어워즈’ 오픈
쿠팡, ‘북포라이프 1주년 쿠팡도서 상반기 어워즈’ 오픈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7.3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상반기 쿠팡서 사랑받은 도서들 집중 소개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쿠팡은 ‘북포라이프’ 카테고리 1주년을 기념해 ‘쿠팡도서 상반기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쿠팡이 ‘북포라이프’ 카테고리 1주년 기념으로 ‘쿠팡도서 상반기 어워즈’를 진행한다.쿠팡
쿠팡이 ‘북포라이프’ 카테고리 1주년 기념으로 ‘쿠팡도서 상반기 어워즈’를 진행한다.<쿠팡>

올해 상반기 쿠팡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도서들을 카테고리별로 모아 소개한다. ▲소설/시/에세이 ▲가정/살림 ▲건강/취미 ▲자기계발 ▲인문도서 ▲경제/경영도서 ▲유아동도서 ▲만화 ▲요리 등 9개의 대표 카테고리로 나눠 부문별 판매량 1위부터 50위 도서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별히 31일부터 선착순 400개 한정으로 상반기 베스트 유아동도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세면타월(타월 1개 랜덤배송)을 증정한다.

한편 ‘북포라이프’는 책과 트렌드를 함께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테마관으로 매달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함께 구성했다. 2018년 8월 ‘여행’을 시작으로 ‘다이어트’, ‘재테크’, ‘취미’, ‘퍼스널브랜딩’ 등을 선보였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북포라이프’ 카테고리가 꾸준히 새로운 테마를 선보이며 1주년을 맞이해 고객 차원에서 ‘쿠팡도서 상반기 어워즈’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북포라이프’와 같이 고객 구매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