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조혜승 기자]
치킨프랜차이즈 매출 1위 교촌치킨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제20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브랜드 치킨전문점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이용가능성 등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기록해 총점 1000점 중 686.2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보조인지도 항목에서는 97.7%를 기록하며 대다수의 국민들이 인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정도경영을 바탕으로 상생하는 교촌의 가치를 알아주신 결과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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