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건강한 이미지 부합…15일 신규 광고 온에어
[인사이트코리아=김민주 기자] 광동제약이 ‘비타500 제로’ 모델로 에스파 멤버 카리나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카리나는 ‘K팝 4세대 선두주자 에스파의 멤버로서,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광동제약은 이러한 카리나의 이미지가 ‘건강한 제로(ZERO)’를 추구하는 비타500 제로의 지향점과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15일 공개되는 브이로그(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 콘셉트의 광고영상에서는 카리나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새롭게 단장한 비타500 제로의 블랙라벨 패키지도 확인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제로의 새로운 얼굴 카리나와 함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건강한 제로라는 차별점을 다시 한 번 알리며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