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좋음
  • 경기
    B
    미세먼지 보통
  • 인천
    B
    미세먼지 좋음
  • 광주
    B
    10℃
    미세먼지 좋음
  • 대전
    B
    9℃
    미세먼지 좋음
  • 대구
    B
    13℃
    미세먼지 보통
  • 울산
    B
    미세먼지 보통
  • 부산
    B
    미세먼지 보통
  • 강원
    B
    9℃
    미세먼지 좋음
  • 충북
    B
    11℃
    미세먼지 좋음
  • 충남
    B
    8℃
    미세먼지 좋음
  • 전북
    B
    미세먼지 보통
  • 전남
    Y
    11℃
    미세먼지 좋음
  • 경북
    B
    미세먼지 좋음
  • 경남
    B
    미세먼지 보통
  • 제주
    B
    미세먼지 좋음
  • 세종
    B
    7℃
    미세먼지 좋음
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롯데홈쇼핑 “에스까다 등 럭셔리 브랜드 4050 여성 인기몰이”
롯데홈쇼핑 “에스까다 등 럭셔리 브랜드 4050 여성 인기몰이”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4.03.2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단독 판매 중인 에스까다, 안나수이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1시간 만에 주문액 16억원을 넘어서는 등 4050 여성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롯데홈쇼핑은 단독 판매 중인 에스까다, 안나수이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1시간 만에 주문액 16억원을 넘어서는 등 4050 여성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독일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나수이는 의류, 잡화, 코스메틱 등 토탈 패션을 국내에 선보이며, 2000년대 초중반 선풍적인 인기를 끈 글로벌 브랜드다.
 
에스까다는 고품질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당시 4050 중장년층 여성들로부터 인기를 끌었으며, 안나수이는 화려한 색상과 특유의 패턴으로 주목을 받았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8일 에스까다 화이트라벨의 남녀 점퍼, 맨투맨과 조거팬츠 구성의 셋업을 론칭한 결과 1시간 만에 주문액 16억원을 넘어섰으며, 점퍼는 30분 만에 준비 수량이 완판됐다. 

봄 시즌 플라워 패턴을 활용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안나수이는 지난 11일 60분 동안 1만2000건의 주문이 몰렸다. 지난해와 견줘 방송 1회당 평균 주문액은 80% 이상 신장했고, 론칭 이후 현재까지(22.8~24.3) 누적 주문액은 340억원에 달한다.
 
이 같은 럭셔리 브랜드의 흥행 돌풍은 특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최신 트렌드를 과감하게 반영한 점이 TV홈쇼핑 주요 고객인 4050 여성들의 니즈에 부응했다는 회사 측 분석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에스까다, 안나수이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럭셔리 브랜드들이 특유의 브랜드 정체성에 트렌드를 과감하게 반영한 디자인으로 4050 여성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경쟁력 있는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