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8 11:42 (일) 기사제보 구독신청
KGC인삼공사 정관장, 생일 선물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KGC인삼공사 정관장, 생일 선물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4.03.0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TV광고로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KGC인삼공사>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TV광고로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최하는 광고제다. 올해는 방송, 디지털, 오디오 등 6개 부문 총 290점이 출품돼 전문가와 소비자 심사단 등이 진행하는 3단계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2023년 방영된 정관장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TV광고는 어른이 된 후에야 부모가 겪었을 삶의 무게를 알게 돼 내 생일이지만 부모님 선물을 준비한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광고는 ‘엄마 편’과 ‘아빠 편’으로 나눠 선보였으며, 보편적인 가족애를 울림 있게 표현하고 가족 간 따뜻한 응원을 추구하는 정관장의 가치를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이 추구하는 가치를 따뜻한 메시지로 풀어낸 점이 소비자 공감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향후에도 창의적이고 참신한 메시지로 광고문화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