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8 20:44 (일) 기사제보 구독신청
‘이제 실물로 본다’…기아 인증중고차, 오프라인 방문 예약 서비스 론칭
‘이제 실물로 본다’…기아 인증중고차, 오프라인 방문 예약 서비스 론칭
  • 김동수 기자
  • 승인 2024.02.2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부터 중고차 실물 보고 1대 1 구매 상담하는 서비스 실시
고객 중심 경영 바탕으로 인증중고차 상품·서비스 강화해 판매 확대
기아가 29일부터 인증중고차를 실물로 보고 상담할 수 있는 ‘인증중고차 오프라인 방문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기아>

[인사이트코리아=김동수 기자] 기아가 중고차를 실물로 보고 전문가와 1대 1 구매 상담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27일 기아에 따르면 이 같은 ‘인증중고차 오프라인 방문 예약 서비스’를 오는 29일부터 용인시 기흥구 오토허브에 위치한 기아 인증중고차 용인센터에서 시작한다. 기아 인증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기아 인증중고차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매물을 검색한 뒤 ARS로 방문을 예약하면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미리 지정한 매물의 내·외관을 현장에서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실시하며 하루에 10팀씩 예약을 받는다.

기아는 ‘실물을 직접 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이번 서비스를 론칭했다. 지난해 11월 인증중고차 사업 시작 후 실시한 구매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고객들이 오프라인 서비스가 없다는 것을 아쉬운 점 중 하나로 꼽았기 때문이다.

이에 기아는 지난달부터 이달 초까지 약 1개월간 시범 서비스를 실시했다. 그 결과 서비스 이용 고객의 10명 중 8명 이상이 계약을 완료해 오프라인 방문 예약 서비스가 구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와 함께 앞으로 질 높은 응대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방문 고객 혜택을 마련하고 오프라인 서비스 거점을 늘리는 등 기존 온라인 서비스와 함께 오프라인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기아는 올해 고객 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인증중고차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해 판매를 확대한다. 중고차 고객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반영한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해 시장 및 고객 발굴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더 좋고 더 다양하고 더 합리적인 인증중고차 매물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관련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며 “중고차 고객 관리체계를 강화하고 온오프라인 채널별 고객 경험 혁신 방안을 마련해 고객 가치를 증대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