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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9 15:11 (월) 기사제보 구독신청
강신숙 수협은행장 “임원은 최일선 영업사원…기업고객 찾는 맞춤형 금융지원 주력”
강신숙 수협은행장 “임원은 최일선 영업사원…기업고객 찾는 맞춤형 금융지원 주력”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4.01.31 11:5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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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신숙 수협은행장이 25일 강원 정동진에서 진행된 2024년 제1차 수협은행 경영전략회의에서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h수협은행
강신숙(맨앞 테이블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네 번째) 수협은행장이 25일 강원 정동진에서 진행된 2024년 제1차 수협은행 경영전략회의에서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h수협은행>

[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강신숙 수협은행장이 “은행장을 비롯한 임원은 고객접점 마케팅 현장의 최일선 영업사원”이라며 “2024년 한해 경영환경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고객을 직접 찾아가 맞춤형 금융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상생의 파트너이자 조력자로 동반성장 강화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강신숙 은행장의 이같은 경영방침에 따라 기업고객을 대상으로「2024, 님과 함께! 오감만족(五感滿足)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오감만족 프로젝트는 강신숙 은행장을 비롯한 은행 전 임원이 전국 영업점과 동반해 기업고객을 방문하고 맞춤형 금융지원 방안을 협의하는 ‘고객중심 현장경영’이다.

강 행장은 앞서 지난 25일부터 이틀간 강원 정동진에서 진행된 2024년 제1차 수협은행 경영전략회의에서 “2024년은 수산·어업현장을 비롯해 각계각층의 고객들과 직접 만나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보다 실효성있는 금융지원 방안을 모색하는 ‘고객중심 현장경영’을 강화할 것”이라며 “2월부터 전국을 한바퀴 도는 본격적인 현장경영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같은 행보는 현장중심 마케팅을 중시하는 강 행장의 경영철학에서 비롯됐다는 후문이다.

강 행장은 평소에도 고객접점 현장 직원들에게 ‘1일(日), 3방(訪)‧5통(通)‧10사(思)’ 실천을 강조한다. 이는 하루에 고객사 3곳을 방문하고 5명의 고객과 통화하며, 고객을 위한 최적의 금융솔루션을 10번 생각하라는 의미다.

한편, 강신숙 은행장은 오는 2월 1일, 충남 서천 특화시장 화재피해 현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위로하고 서천군수협에 조합원 피해복구 지원금과 생필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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