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22℃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4.01.3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먹거리 ·주방용품 주문건수 2배 증가…프리미엄 상품 선호 뚜렷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롯데홈쇼핑이 지난 15일부터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했다. 그 결과 고급 먹거리, 주방용품 주문건수가 2배 증가하며 프리미엄 상품에 수요가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외 식품·주방 인기 브랜드를 집중 편성한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 중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명절에도 소비 양극화가 뚜렷할 것으로 예상하고, 3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을 다양하게 편성했다. 

현재까지 구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식품 주문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60%, 주문건수는 약 2배 증가했다. 

특히 지난 27일 최유라쇼에서 선보인 아티키 감로꿀은 30만원 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1시간 동안 주문건수 4000건을 기록했다. 고급 식기세트 주문액은 3배 이상 증가했으며, 20만원 이상 주방용품 주문건수는 30% 늘었다. 

이외에도 선물하기 서비스로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도 크게 늘어 주문금액과 주문건수 모두 2배 이상 증가했다.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은 내달 6일까지 진행되며, 명절 인기 상품이 집중 편성될 예정이다. 

오는 1일 최유라쇼에서 미국 키친웨어 브랜드 에피큐리언 도마 세트를 도마 3종, 거치대, 뒤집개를 포함한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한 같은 날 횡성축협한우를 판매하며, 3일에는 롯데호텔 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명절 이후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중장거리 여행 상품을 집중 선보인다. 3일 하나투어 호주 패키지를 판매한다. 4일에는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 4국을 방문하는 ‘북유럽 9일 패키지’를 판매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