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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롯데웰푸드 빵빠레, 소프트바 2종‧소프트샌드 쿠앤크 선봬
롯데웰푸드 빵빠레, 소프트바 2종‧소프트샌드 쿠앤크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4.01.30 10:5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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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빵빠레를 바 형태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빵빠레 소프트바 2종과 빵빠레 소프트샌드 쿠앤크를 새로 선보인다. <롯데웰푸드>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빵빠레를 바 형태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빵빠레 소프트바 2종과 빵빠레 소프트샌드 쿠앤크를 새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빵빠레 소프트바는 파스퇴르 우유가 들어간 부드러운 느낌의 소프트 아이스바 제품이다. 바닐라맛과 초코맛으로 기존 빵빠레 콘의 풍미와 부드러움을 바 형태로 적용했다. 패키지도 빵빠레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흰 바탕에 빨강, 노랑, 녹색 삼색 선으로 디자인했다.

빵빠레 소프트샌드 쿠앤크는 지난 2020년 출시된 빵빠레샌드 바닐라의 맛 다양화 제품이다. 쿠앤크 아이스크림과 카스텔라가 조화를 이루는 간편한 디저트 콘셉트의 아이스샌드다.

최근 몇 년간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 인기가 상대적으로 높아지면서 빵빠레는 매년 10% 이상의 매출 신장을 이뤄냈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지난해 처음으로 400억대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25년까지 500억대 브랜드로 육성할 방침이다.

이번 출시로 빵빠레는 소프트콘 2종(바닐라‧초코), 소프트바 2종(바닐라‧초코), 소프트샌드 2종(바닐라‧쿠앤크)까지 전체 6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우유 아이스바 인기가 높아지면서 빵빠레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살린 빵빠레 소프트바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제품 출시와 마케팅으로 빵빠레가 고객들에게 더욱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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