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20℃
    미세먼지
  • 경기
    B
    18℃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롯데홈쇼핑, ‘바이브리짓’ 봄 신상품 론칭…새 뮤즈로 배우 진기주 발탁
롯데홈쇼핑, ‘바이브리짓’ 봄 신상품 론칭…새 뮤즈로 배우 진기주 발탁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4.01.2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8월 론칭 후 5개월 만에 주문액 190억원 기록
롯데홈쇼핑은 오는 30일 단독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의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발탁하고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롯데홈쇼핑>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30일 단독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의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발탁하고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바이브리짓’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롯데홈쇼핑이 전략적으로 론칭한 단독 패션 브랜드로, ‘다리(Bridge)’와 이상적 패션 스타일을 뜻하는 ‘잇(it)’을 결합해 ‘최신 트렌드와 고객을 연결한다’는 뜻을 담았다.

‘풀코디’ ‘믹스매치’ 등의 패션 키워드를 내세워 30·40대를 위한 캐주얼 아이템을 선보이며, 지난해 8월 론칭 이후 5개월여 만에 주문건수 약 28만건, 주문금액 190억원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봄 시즌을 앞두고 배우 진기주를 모델로 발탁하고,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이며 바이브리짓을 업계를 선도하는 패션 브랜드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다양한 도전을 통해 폭넓은 이력을 쌓아온 진기주 씨의 진취적인 이미지가 브랜드 정체성에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올해 봄/여름 시즌 ‘믹스 앤 매치 페미닌 캐주얼’을 콘셉트로, 오피스룩과 평상복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 총 27종을 선보인다. 기획부터 디자인·제작·모델 발탁까지 약 1년의 준비 기간을 거쳤다. 자수 셔츠, 레이스 니트 등 기본 디자인에 로고 자수 등으로 포인트를 준 트렌드 아이템부터 레더 베스트, 텐셀 팬츠 등 다양한 소재의 상하의까지 풀코디 아이템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30일 오전 7시 15분 니트 재킷, 레이스 니트 등 바이브리짓 봄 신상품 2종을 론칭한다. 지난 가을/겨울 시즌 인기 있었던 상품을 올봄 트렌드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해 새롭게 제작한 것으로, 니트 재킷은 지난 시즌 주문건수 2만건 이상을 기록한 대표 상품이다. 레이스 니트는 소매와 목선에 레이스를 적용해 여성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롯데홈쇼핑은 론칭 방송 이후 바이브리짓 봄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TV 뿐만 아니라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등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지난해 단독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반으로 올해 봄 시즌에는 배우 진기주 씨를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급 소재, 차별화 디자인의 아이템을 TV 뿐만 아니라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는 패션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