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14℃
    미세먼지
  • 경기
    B
    9℃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Y
    11℃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13℃
    미세먼지
  • 부산
    B
    14℃
    미세먼지
  • 강원
    B
    10℃
    미세먼지
  • 충북
    B
    12℃
    미세먼지
  • 충남
    B
    8℃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Y
    11℃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13℃
    미세먼지
  • 제주
    Y
    13℃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6 18:5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높은 인기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높은 인기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3.12.2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식약처로부터 전립선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로 공식 인정받은 홍삼오일을 주원료로 한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홍삼오일 RXGIN CLEAN(알엑스진 클린)’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식약처로부터 전립선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로 공식 인정받은 홍삼오일을 주원료로 한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홍삼오일 RXGIN CLEAN(알엑스진 클린)’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8월31일 전국 정관장 가맹점과 직영점을 시작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13일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되며 품절된 바 있다. 출시 3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3차례 품절을 거쳐 대부분의 매장에서 제품을 찾아보기 어려운 상황이다.

회사 측은 출시 이후 별도의 광고 없이 제품을 경험한 고객들의 입소문만으로 이뤄낸 결과라고 설명했다. 출시 이후 판매 실적에서 눈에 띄는 점은 3개월 내 재구매율이 정관장 타제품 대비 3배에 달했다는 것이며 상당수의 고객이 지속 섭취 중인 것으로 파악된다.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의 3개월간의 판매실적을 분석한 결과, 1인당 평균 구매수량은 1.94개며, 정관장 제품을 처음 구매한 고객비율은 46.5%로 집계됐다. 구입고객 2명중 1명 꼴로 이 제품을 통해 정관장에 입문한 것이다. 연령대별 구매비중은 40대 18%, 50대 28%, 60대이상이 45%를 차지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의 폭발적인 인기로 수요를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원료 생산을 최대한 끌어올려 공급량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향후에는 ‘알엑스진’ 브랜드에 새로운 기능성을 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남성 특화 브랜드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