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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8 20:44 (일) 기사제보 구독신청
홈앤쇼핑, ‘2023 소비자 권익대상’ 수상
홈앤쇼핑, ‘2023 소비자 권익대상’ 수상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3.12.26 10:2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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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
(사진 가운데)한복현 홈앤쇼핑 고객지원실장이 지난 20일 서울 광화문 컨퍼런스하우스 달개비에서 진행한 ‘2023 소비자권익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홈앤쇼핑>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홈앤쇼핑은 지난 20일 서울 광화문 컨퍼런스하우스 달개비에서 진행한 ‘2023 소비자권익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권익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 권익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소비자 중심의 경영활동을 전개함은 물론 사회적·환경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우수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홈앤쇼핑은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친 성과를 인정받아 2023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올 한해 홈앤쇼핑은 무형상품 콜백 시나리오 개선, 신속한 소비자 불만 해결을 위한 단축 응대 시행, 상담원 통화 품질 개선을 위한 상담 어시스트 개발 등 소비자 권익 향상 측면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도출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올 한해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펼친 노력을 인정받은 쾌거”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보호와 권리 보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더욱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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