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H
    16℃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Y
    17℃
    미세먼지
  • 울산
    Y
    15℃
    미세먼지
  • 부산
    Y
    15℃
    미세먼지
  • 강원
    Y
    18℃
    미세먼지
  • 충북
    B
    21℃
    미세먼지
  • 충남
    Y
    18℃
    미세먼지
  • 전북
    Y
    19℃
    미세먼지
  • 전남
    H
    18℃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H
    18℃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8 20:44 (일) 기사제보 구독신청
오뚜기, ‘스리라차와 마요네스가 만난 매코매요’ 선봬
오뚜기, ‘스리라차와 마요네스가 만난 매코매요’ 선봬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3.11.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가 신제품 ‘스리라차와 마요네스가 만난 매코매요’를 출시했다. <오뚜기>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오뚜기가 신제품 ‘스리라차와 마요네스가 만난 매코매요’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소스 시장에 매운맛 열풍이 확산되며 스리라차, 치폴레, 칠리 등 이국적인 매콤함을 살린 소스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인기 있는 소스는 태국풍 핫소스인 스리라차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에 따르면 온라인상에서 올해 상반기 스리라차 검색량은 치폴레 검색량 대비 2배 이상 많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오뚜기는 스리라차 소스와 고추분을 더해 깔끔한 매운맛을 낸 마요네스를 선보이며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으로, 튀김류 배달음식과 함께 동봉돼 오는 매콤한 소스를 집에서 편하게 구비해 두고 먹을 수 있는 마요네스다. 치킨이나 피자 등 기름진 음식에 곁들이거나 감자튀김, 나쵸 등을 찍어 먹는 디핑소스로 잘 어울린다. 소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1인가구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200g대 규격으로 출시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색다른 매운맛을 지닌 소스를 찾는 소비자 수요를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마요네스 시장에서 50여 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 1972년 국내 최초로 자체 기술만으로 마요네스 제품을 선보였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품질 향상과 제품 다양화를 통해 출시 이래 줄곧 시장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