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오리온은 올해 하반기 출시한 꼬북칩 매콤한맛 등 매콤 계열의 스낵 신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식품업계에 라면, 치킨, 샌드위치, 소스에 이르기까지 매운맛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오리온 역시 소비자 분석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좋은 색다른 맛과 식감의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스낵 카테고리에서 ‘매운맛 트렌드’를 공략하고 있다.
특히 꼬북칩 매콤한맛과 포카칩 MAX 레드스파이시맛은 아이들 간식뿐만 아니라 ‘과맥(과자+맥주) 조합’으로도 화제를 모으며 출시 3개월 만에 합산 누적판매량 400만봉을 넘어섰다. 또한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은 야외 캠핑 및 집에서 OTT 등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식품업계 최신 트렌드를 끊임없이 분석하고 선도하면서 소비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양질의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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