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8 20:44 (일) 기사제보 구독신청
오뚜기, 신제품 ‘마열라면’ 모델로 배우 황정민 발탁
오뚜기, 신제품 ‘마열라면’ 모델로 배우 황정민 발탁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3.09.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오뚜기가 신제품 ‘마열라면’의 모델로 배우 황정민을 발탁하고 TV CF를 온에어했다. <오뚜기>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오뚜기가 신제품 ‘마열라면’의 모델로 배우 황정민을 발탁하고 TV CF를 온에어했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식품업계 전반에 ‘매운맛’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먹방’에 일가견이 있는 배우 황정민을 앞세워 차별화된 매운맛을 전달할 생각이다. 

회사 측은 친근하고 소탈한 이미지와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황정민이 깊은 매운맛을 지닌 마열라면의 매력을 알리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과거 오뚜기 ‘진짬뽕’ 모델로 3년간 활약했던 황정민과의 두 번째 만남이다. 

이번 광고는 ‘마지막까지 열정적으로’라는 키 메시지에 걸맞게 마열라면을 먹는 데 집중하는 황정민의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 속 황정민은 감독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도 받지 않은 채 라면에만 몰두하는 등 실감 나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황정민과 함께한 마열라면 광고는 총 2편으로, ‘촬영장’을 주제로 한 후속편은 연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8월 출시한 마열라면은 서귀포시 대정읍에서 자란 마늘과 입자가 굵은 후추를 동결건조한 ‘마늘후추블럭’이 동봉돼 있어 마늘, 후추, 고추 등 총 세 가지 매운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초기부터 입소문을 타며 출시 40일만에 300만개(봉지면 기준) 이상 판매됐고, 용기면까지 합산한 판매량은 약 400만개에 이른다. 

오뚜기 관계자는 “열라면의 매운맛에 마늘과 후추 풍미를 더한 ‘마열라면’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배우 황정민을 모델로 선정하고 넘치는 에너지를 강조한 TV 광고를 공개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마열라면만의 깊은 매운맛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