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9 19:43 (월) 기사제보 구독신청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뎁 플러스’ 인기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뎁 플러스’ 인기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3.08.3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지난 15일부터 가을 패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 결과 신규 브랜드 ‘바이브리짓’, 뎁 플러스가 론칭 초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롯데홈쇼핑이 지난 15일부터 가을 패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 결과 신규 브랜드 ‘바이브리짓’, ‘뎁 플러스’가 론칭 초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가을·겨울 패션 전략을 ‘상품 및 판매채널 다양화’로 선정했다. ▲신규 브랜드 론칭 통한 단독 브랜드 확대 ▲브랜드별 품목 다양화 ▲멀티채널 판로 확장을 내세웠다.  특히 이번 시즌 신규 단독 브랜드를 예년보다 2배 이상 늘렸다. 

바이브리짓은 롯데홈쇼핑이 이번 시즌 가장 공들인 브랜드로 풀코디, 믹스매치 등 3040을 대상으로 캐주얼 아이템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22일 론칭 방송에서 데님 팬츠, 크롭 셔츠 등 신상품 7종을 공개했고 크롭 셔츠가 30분 만에 5천 세트 판매됐다. 

가상인간 ‘루시’를 공식모델로 내세운 디자이너 브랜드 뎁 플러스는 지난 28일 트위드 재킷, 데님 팬츠, 샤 스커트 등 신상품 6종을 선보였고 140분 동안 주문건수 2만건, 주문금액 14억원을 기록했다.

오는 9월 2일 오후 10시 30분에는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바이브리짓의 티블라우스, 롱 원피스, 부츠컷 팬츠 등 신상품 7종을 선보인다. 4일 오전 9시 25분에는 론칭 방송 당시 반응이 좋았던 트위드 재킷, 벨벳 스커트를 포함해 니트 재킷, 데님 팬츠, 티블라우스 등도 함께 판매한다. 트위드 재킷은 클래식 감성에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 론칭 방송에서만 6천 세트가 판매됐다.

롯데홈쇼핑은 고급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신규 브랜드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 달 3일 오후 8시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기용한 모던 캐주얼 브랜드 ‘로던’을 모바일TV ‘엘라이브’와 4050 버티컬 패션앱 1위 ‘퀸잇’에서 동시 론칭한다. 

메리노울, 울실크, 캐시미어 등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헌팅 재킷, 데님 팬츠, 맨투맨 등을 선보인다. TV홈쇼핑을 통해서는 6일 오후 7시 35분 판매한다. 또 다음 달 중으로 몽골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도 첫 선을 보인다. 고급 캐시미어 소재가 돋보이는 패턴과 컬러로 풀오버 니트, 케이블 재킷, 숄 등 신상품 5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패션 성수기인 가을, 겨울 시즌을 대비해 신규 패션 브랜드를 예년보다 2배 이상 늘려 준비한 결과 론칭 초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기존에 TV홈쇼핑에서는 선보이지 않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트렌드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