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부터 신규 서비스 개시…“등급 달성은 더욱 쉽게, 적립 혜택은 더욱 크게”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은 고객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사의 기존 멤버십 서비스인 ‘&클럽’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22년 8월 1일 홈앤쇼핑 멤버십을 최초 론칭한 이후 첫 번째 개편이며 등급 달성은 더욱 쉽게, 적립 혜택은 더욱 크게 제공하는 방향으로 변모할 예정이라고 설명헸다.
먼저 멤버십 등급은 4단계에서 3단계로 단순화한다. 기존의 PLATINUM/VIP/GOLD/SILVER의 4등급에서 SILVER가 빠진 3등급으로 개편되며 구매횟수/금액에 대한 산정 기간도 6개월에서 3개월로 축소된다. 대신 적립율을 대폭 올려 PLATINUM 등급의 경우 5%에서 10%로 크게 상향 조정된다.
또한 최근 1년간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고객 또는 휴면고객에게도 구매횟수와 무관하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고 등급인 PLATINUM에 해당하는 10% 적립 혜택을 부여하는 등 고객 편의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평가다.
새롭게 변경되는 &클럽 멤버십은 9월 1일부터 적용되며, 이번 개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ew &클럽 모바일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서비스 개편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행복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라며 “새롭게 변모한 홈앤쇼핑 멤버십인 ‘new&클럽’과 함께 쇼핑할수록 더욱 커지는 적립 혜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홈앤쇼핑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