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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장, 초복 앞두고 ‘홍삼삼계탕’ 인기…이틀간 1000개 판매
정관장, 초복 앞두고 ‘홍삼삼계탕’ 인기…이틀간 1000개 판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3.07.07 09:1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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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장 6년근 홍삼·하림 닭고기 전문성 맞물려 판매 증가
홍삼삼계탕.<KGC인삼공사>

[인사이트코리아=이시아 기자]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29일 하림과 공동 출시한 ‘홍삼삼계탕’이 초복을 일주일 앞둔 5∼6일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만 총 1000개가 판매됐다고 7일 밝혔다. 주말에는 판매 수량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홍삼삼계탕은 홍삼 건강기능식품 시장 점유율 1위 ‘정관장’의 6년근 홍삼과 닭고기 시장 점유율 1위 ‘하림’의 전문성이 결합해 만든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이다.

정관장은 가정간편식 시장이 급성장하며 관련 제품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정관장 홍삼의 프리미엄 차별화 포인트가 소비자의 신뢰를 얻어 판매 호조로 이어진 것으로 파악했다. 또한 각종 재료를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무더위 속에서 오랜 시간 불을 사용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건강과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점을 이유로 꼽았다. 

정관장은 홍삼삼계탕이 인기를 끌자 홍삼의 대중화를 위해 8월 13일까지 진행하는 ‘체력 리부트(Reboot), 정관장으로 완성하다’ 프로모션에서 ‘홍이장군’ ‘아이패스’ ‘천녹부스팅’ ‘천녹그로잉’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홍삼삼계탕’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정관장몰에서 홍삼삼계탕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글루타치온’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홍삼삼계탕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정관장 포인트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삼계탕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면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홍삼삼계탕으로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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