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R
    18℃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8 20:44 (일) 기사제보 구독신청
키움운용, ETF 캠페인 전속모델에 이정후 선수 발탁
키움운용, ETF 캠페인 전속모델에 이정후 선수 발탁
  • 이재형 기자
  • 승인 2023.05.0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이 KOSEF ETF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전속 모델로 키움 히어로즈의 이정후 선수를 발탁했다.<키움투자자산운용>

[인사이트코리아=이재형 기자] 키움투자자산운용(대표이사 김성훈)은 오는 3일부터 ‘ETF도 키움답게!’ 라는 슬로건으로 KOSEF ETF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첫 전속 모델로 키움 히어로즈의 야구천재 이정후 선수가 발탁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정후 선수는 빼어난 실력으로 모든 야구팬들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존재만으로도 키움을 대표하는 모델”이라며 “전문성과 실력을 중시하는 키움투자자산운용의 운용 철학에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KOSEF ETF의 캠페인 영상에서는 ‘던질 곳이 없다’라는 평가를 들을 만큼 뛰어난 이정후 선수의 선구안과, 급변하는 시장의 흐름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인도Nifty 50·차이나 내수소비·국고채10년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KOSEF ETF의 전략을 담았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은 “5월 KOSEF ETF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으로 전속 모델 이정후 선수와 함께 다양한 케미를 보여줄 수 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신규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 옥외광고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영상 공개에 맞춰 추첨을 통해 부산 아난티 숙박권을 포함해 총 533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KOSEF ETF 이벤트 페이지에서 캠페인영상을 보고 퀴즈의 정답을 맞춰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키움투자자산운용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