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이재형 기자] 키움투자자산운용(대표이사 김성훈)은 오는 3일부터 ‘ETF도 키움답게!’ 라는 슬로건으로 KOSEF ETF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첫 전속 모델로 키움 히어로즈의 야구천재 이정후 선수가 발탁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정후 선수는 빼어난 실력으로 모든 야구팬들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존재만으로도 키움을 대표하는 모델”이라며 “전문성과 실력을 중시하는 키움투자자산운용의 운용 철학에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KOSEF ETF의 캠페인 영상에서는 ‘던질 곳이 없다’라는 평가를 들을 만큼 뛰어난 이정후 선수의 선구안과, 급변하는 시장의 흐름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인도Nifty 50·차이나 내수소비·국고채10년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KOSEF ETF의 전략을 담았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은 “5월 KOSEF ETF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으로 전속 모델 이정후 선수와 함께 다양한 케미를 보여줄 수 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신규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 옥외광고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영상 공개에 맞춰 추첨을 통해 부산 아난티 숙박권을 포함해 총 533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KOSEF ETF 이벤트 페이지에서 캠페인영상을 보고 퀴즈의 정답을 맞춰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키움투자자산운용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